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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목록

  1. Q

    "결제금액 100원을 초과하였습니다" 메세지는 무엇인가요?

    "결제금액 100원을 초과하였습니다" 메세지는 승인이 되지 않아  

    구매할수 없습니다

    구매를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관리자에 구매승인 신청 주시기 바랍니다


  2. Q

    카드결제 오류 메세지

    ●1301코드중 (가맹점미등록, 해지, 취소, 거래정지 가맹점):

    -결제가 불가한 신용카드 입니다

    ●0403:

    -상품권은 할부 구매가 불가합니다

  3. Q

    휴대폰결제 에러코드 

    ※휴대폰결제 에러코드※

    3100/3200/2100 : 사용불가고객(PG정책에 의한 결제제한)

    3300 : 휴대폰 미납이력이 있거나 미납인 고객

    3400 : PG정책에 의한 결제제한(통신사신규가입자,미납이력, 이용한도제한)

    3500 : 사용불가고객(PG정책에 의한 결제제한)

    3600 : 1회결제 한도 초과 또는 PG정책한도초과

  4. Q

    결제가 실패하거나 되지 않습니다

    카드/휴대폰 결제시 결제실패 또는 결제오류 메세지가

    모여진다면 대부분 승인 오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휴대폰결제 승인오류

    - 통신사 또는 카드사에 연체가 있거나 신용도에 따라

    승인이 불가 할수 있습니다

    - 통신사 구매한도를 확인하여주세요 구매한도는 최대 50만원까지 입니다

    - 통신사 가입기간이 3개월 지나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승인오류

    - 카드결제시 유가증권은 매달 100만원 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유가증권에는 상품권이 포함됩니다

    - 카드결제시 할부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유가증권은 할부구매가 불가 합니다



  5. Q해외거주자도 상품권 구매 가능한가요?

    해외 거주자도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LMS,MMS 문자 수신이 불가하다면 상품권 코드를 수신할수 없습니다

    수신이 가능하신 분만 구매하여 주세요 


    수신이 불가한데 구매하신 해외 거주자님께서는 

    수신이 가능한 상태에 재발송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이 불가한 상태에 주문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저희 기프트일번가 는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저희 기프트일번가 에서는 문자 발송 완료가 되며

    고객님께서 수신이 안돼었다는걸 확인할수 없습니다


    꼭 구매전 LMS,MMS 문자 메세지가 수신이 가능한지 확인하여 주세요

  6. Q상품권 코드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상품권 핀번호는 문자로만 발급됩니다

    휴대폰이 와이파이 로 되어 있을시 LMS,MMS 수신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또는 해외에 거주하면 LMS,MMS 메세지를 원활히 수신이 불가 합니다

    휴대폰을 데이터로 변경 후 문자 메세지를 수신하여주세요

    혹은 MMS 또는 장문메세지 수신 거부가 되어 있다면 휴대폰 설정에서

    수신거부를 해제하여 주세요


    문자 수신이 안돼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통신사스팸이란 고객님의 문자열을 검열한후 스팸으로 판단될 경우

    통신사에선 임의적으로 스팸함으로 보내게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번호를 스팸설정 하지 않으셔도 통신사에선 저희가 발급드린 코드번호를 스팸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발생하고있습니다


    어제 또는 1시간전, 또는 10분전에 문자가 수신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통신사에서 임의적으로 문자를 스팸으로 오인하여 통신사스팸함에 저장을 할수있습니다


    스팸설정 해지 또는 확인 방법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 에서

    통신사 스팸어플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스팸함 실행하시면 메뉴에 스팸함이 있으실겁니다


    SK - 'T스팸필터링'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KT - 'KT스팸차단'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LG - 'U+스팸차단' 어플 다운 > 메뉴 > 스팸설정해지


    또는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통신사스팸설정을 해지도 가능합니다

  7. Q

    결제시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결제는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가능합니다

    일반몰 - 무통장입금

    카드몰 - 카드결제

    휴대폰몰 - 휴대폰결제

    결제 시스템이 구축 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결제에 따라 몰 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8. Q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을 불일치하게 보냈습니다 

    여러 사고방지 보안을 위해서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은 동일하여야합니다

    먼저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내용을 남겨주세요


    *불일치시 상황에 따라 까다로운 확인절차가 있을수있습니다*


    적게 입금시 - 나머지차액을 송금후 카카오톡으로 간단한 내용과 차액분송금내용을 남겨주세요


    많게 입금시 - 나머지 차액은 포인트 적립되고 상품권코드는 발급됩니다

    확인시 코드발급처리시간은 30~60분 소요됩니다 

  9. Q

    상품권 매입도 가능하신가요? 

    메인화면 "상품권매입" 를 클릭(터치) 하여주세요

    기프트일번가 에서 운영중인 "핀베이"에서 상품권 매입신청이 가능합니다
    매입신청시 주의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10. Q

    환불 관련 내용이 알고싶습니다 

    모바일상품권은 문자로 코드번호가 노출이되면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환불이 가능한경우
    - 잘못된 코드가 발급이 된경우
    - 시스템상 코드번호가 미발송된경우(문자수신X)
    - 선입금, 입금액 불일치 등 문제로 코드번호가 발송이 되지 않은경우

    *환불기준 정책
    1:1 문의게시판에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주세요(회원가입자 명의 계좌만 가능)
    평일기준 다음날 22시경 환불진행됩니다
    이체수수료 500원 제외됩니다

    *초과입금시 환불
    -환불시 전액환불만 가능합니다
    -코드 발급요청시 나머지 차액은 포인트로만 적립가능합니다

    * 그외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1. Q

    이체확인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이체확인증 발급 받는방법 -
    어느 은행이든 발급받는 방법은 대체로 비슷합니다

    ◆인터넷뱅킹
    인터넷뱅킹 접속 후 카테고리 "이체"클릭 - 메뉴에서 "이체결과조회" 클릭 - 이체하신 날짜 설정후 조회 - 해당 이체건 클릭

    ◆모바일뱅킹
    모바일뱅킹 접속 - 메뉴버튼 터치 - "이체"메뉴 터치 - 메뉴에서 "이체결과조회"터치 - 이체하신 날짜 설정후 조회 - 해당 이체건 터치 - 캠처가 안돼면 다른 휴대기기로 사진촬영후 첨부

    ※이체확인증은 이체내역서와 다릅니다※ 

  12. Q

    주문 후 입금완료까지 했는데 언제 발송되나요? 

    상담 가능시간은 10:00 ~ 25:00 입니다
    상품권 발송시간은 365일 24시 자동 발송입니다

    ◆상품권 자동발송에 관한 주의사항◆
    * 은행전산 또는 통신사수신 지연으로 입금 확인이 간혹 늦을경우가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코드 발송이 됩니다


    * 회원가입자와 입금자가 정확히 일치하여야합니다 (자동발송이 되지 않는경우: 홍길동미치과, 홍길동(주 미소지음), 홍길동맛나식당, 기프트카드,강복주,기프트일번가 등등)


    * 회원가입자와 입금자가 정확히 일치하여야만 자동발송이 이루워집니다 (사업자통장으로 입금시 "입금자를 꼭 회원가입자로 수정후" 입금주시기 바랍니다)


    * 실구매가격과 실입금금액이 정확히 일치하여야 합니다


    * 입금계좌 와 입금요청 계좌가 동일한지 꼭 확인하세요


    * 이 이외에 주문시 주의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세요

    * 회원가입자와 입금자 불일치시 아래 확인절차는 절대적으로 이루워집니다 (금융사고 예방으로인한 확인절차이므로 불응시에는 코드 발급이 제한됩니다)


    ◎확인절차 불응으로 환불원할시에는 본인의 은행에 연락하신뒤 반환청구 하시면 본사는 은행과 확인후 반환청구 진행됩니다

    ◆회원가입자와 입금자가 불일치할경우 필요한 서류◆
    증빙서류는 jpg,png 파일만 가능하며,  

    관리자카카오톡(gift1st) 으로 보내주세요

    * 입금자 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마킹, 주소 시/구 까지만 보이고 마킹)


    * 무통장거래시 무통장 이체영수증


    * 은행 이체확인증 

  13. Q

    회원등급구조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기프트일번가 등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준회원 - 신규가입 

    *일반회원 

    - 구매인증 완료한 회원/ 하루구매한도 50~160만원(상황에 따라 유동성)


    *실버회원 

    - 하루구매한도 300만원/ 구매횟수 2회이상/ 회원가입일수 2일이상/ 등급에 맞는 총 구매금액 충족


    *골드등급 

    - 하루구매한도 800만원/ 구매횟수 3회이상/ 회원가입일수 7일이상/ 등급에 맞는 총 구매금액 충족


    *VIP등급 

    - 하루구매한도 제한없음/ 구매횟수 5회이상/ 회원가입일수 7일이상/ 등급에 맞는 총 구매금액 충족


    *SVIP등급 

    - 하루구매한도 제한없음, 구매시 포인트적립/ 구매횟수 10회이상/ 회원가입일수 14일이상/ 3개월간 결제금액 산정


    5개 등급으로 분류가 되며 3개월 이내에 구매이력이 없으면 

    모든등급 실버등급으로 하향됩니다

    회원등급조정은 매월 1일 조정이 됩니다 

  14. Q

    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할수있나요? 

    회원탈퇴를 찾으시고 계시군요
    고객님의 불편한점을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조속히 개선을 하겠습니다
    회원탈퇴한 날로부터 7일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위치는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입니다

    감사합니다 

  15. Q

    구글 기프트카드 아이폰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구글 기프트카드 와 모바일게임쿠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용이며
    아이폰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예외적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가 연동되는 

    게임일경우 pc로 인한 앱플레이어 프로그램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앱플레이어 프로그램은
    공인인증된 프로그램이 아니므로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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